[팜뉴스=김응민 기자] HLB이노베이션이 HLB그룹 편입 후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HLB이노베이션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여성가족부는 매년 심사를 통해 가족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가족친화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HLB이노베이션은 출산 전·후 휴가 및 육아휴직 지원, 육아기 단축시간 근무, 여성휴게실 운영 등 일·가정 양립을 위한 제도를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이번 인증을 획득했다. 아울러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의 날 및 PC-OFF제 시행 등 가족 친화적인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는 점도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HLB이노베이션은 지난해 HLB그룹에 편입된 이후 임직원을 위한 복지제도를 점진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신규 입사자 축하 물품 지급, 조식 및 석식 지원, 단체 상해보험 가입, 국내 휴양시설 회원가 이용, 임직원 복지몰 운영, 동호회비 지원, 정년 퇴직자 선물 지원 등의 복리후생 혜택이 그룹 편입 후 추가됐다.

김홍철 HLB이노베이션 대표는 “HLB그룹의 핵심 가치인 ’Human Life Better’를 내부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복리후생 제도를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다”며 “이번 가족친화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양립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앞으로도 가족 친화적인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전 및 메모리 반도체용 리드프레임 공급에 집중하던 HLB이노베이션은 전기차, 사물인터넷(IoT) 등 최근 주목받는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특히 친환경전기차 및 자율주행자동차 시대가 도래하자 전력 반도체 모듈용인 파워 모듈과 소형화, 고성능화의 적합한 프리몰드 부품을 집중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