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공영방송사 KBSN이 주최하는 '2023 KBSN 브랜드 어워즈(2023 KBSN BRAND AWARDS)'에서 1mm성형외과가 수상을 하는 영예를 안았다. 

1mm(일미리)성형외과는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지난 15일 개최된 '2023 KBSN BRAND AWARDS'에서 눈성형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3 kbsn브랜드어워즈 수상은 공중파 방송사에서 최초로 진행된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다. 대한민국에서 주목하는 브랜드 중 고객 만족도, 시장 점유율 등 다양한 심사 기준을 바탕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를 분야별로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공정성을 기반으로 하는 방송사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인 만큼 언론사, 브랜드 등 평가를 거쳐 신뢰도 높은 곳만 수상을 할 수 있다.  

이번에 눈성형 부문 수상자로 이름을 올린 1mm(일미리)성형외과는 눈, 코성형은 물론 리프팅 성형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인정받았다. 불필요한 진료는 하지 않으면서 오로지 환자의 상태에 적합한 필요한 수술만을 제안하며 투명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1mm(일미리)성형외과는 환자 개개인별 맞춤 상담과 진료, 수술을 통해 환자가 원하는 눈매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 후 수술을 진행한다. 모든 의료진이 새로운 수술법 개발을 통해 꾸준히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학회발표를 통해 활발한 학술활동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도언록 대표원장이 PRS KOREA 국제학술대회에서 밑트임수술 라이브 시연을 진행하며 국내외 의료진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도언록 대표원장은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실성있게 환자 한 분 한 분을 대해왔던 그간의 과정들이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을 받아 매우 영광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1mm성형외과는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성형 분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