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톤성형외과의원
사진제공=에톤성형외과의원

[팜뉴스=이석훈 기자] 에톤성형외과의원(원장 조정목)은 세계 가슴 성형학계의 권위자이자 보형물 제조기업 모티바(MOTIVA)의 키닥터인 마르코스 스포르자(Marcos Sporza) 박사와 중국 가슴성형 키닥터가 함께 본원에 방문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모티바의 중국 식품의약품안전처(CFDA)의 승인을 기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고 병원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에톤성형외과의 장비와 안전 설비 및 진료시스템 견학을 시작으로 한국 가슴성형에 대한 트렌드와 조정목 원장의 모티바 보형물을 이용한 수술의 특징, 최적화된 노하우 등 한국 가슴성형 수술에 대한 수준 높은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의미있는 자리였다.

방문을 마친 이들은 에톤의 대학병원급 설비와 수술 전 진단 과정(초음파, 3D 계측)에서부터 수술 과정은 물론 수술 후 관리, 경과 관찰 등 앞선 진료 체계에 깊은 인상을 받으며 소감을 남겼다.

실제로, 수술 재료의 고급화는 물론, 입원 없이 빠른 마취 회복과 매 회 초음파 관찰 및 브라 착용 교육을 하는 등 뛰어난 진료 시스템에 찬사를 보낸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스포르자 박사는 “조정목 원장은 수준 높은 진료 체계를 구성하고 훌륭한 진료를 하고 있으며, 다양한 학회 활동에서 보여지듯 수술 결과도 뛰어나다.”라고 전했다.

이어, 중국의 키닥터들은 “모티바가 중국에 런칭이 되어 이제 사용하기 시작하는 단계에 한국을 방문하여, 한국의 선진 의료 수준에 놀라움을 느끼고, 병원의 앞선 진료 체계에 큰 배움을 얻어간다”고 말했다.

이에 조정목 원장은 “모티바 보형물은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아 많은 가슴 수술을 고려하는 환자들에게는 좋은 선택지로 여겨지고 있는데, 중국에서도 좋은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수술을 하게 된 것에 대해 축하하는 마음이다. 기존에 중국에서 사용하던 보형물과의 차이점에 대한 노하우가 필요하며, 많은 중국사람들이 좋은 보형물로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