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너를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 다양한 인기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퓨리나, 네츄럴코어 등 약 140여개 국내외 반려동물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부터 사료, 간식, 인기 장난감, 포근한 겨울용품까지 총 1,500여가지의 상품들을 엄선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잇템 ▲Only 펫프렌즈 ▲마음까지 따뜻하게 ▲주말의 크리스마스 ▲유통기한임박 할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크리스마스 잇템 코너를 눈 여겨 볼만 하다. 간편하고 센스 있게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파티용품들과 반려동물을 위한 크리스마스 의상, 맞춤형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필요한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며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기고자 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알뜰한 쇼핑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함께 기분 좋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