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루테인 지아잔틴 164’가 ‘아이를 지켜봐 주는 눈’이라는 제목의 CSR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지난 6월부터 ‘새로운 시선 확대’를 위한 CSR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왔다. 눈이 머무는 길 또는 관심이라는 의미를 지닌 ‘시선’이라는 단어에서 착안해, 건강한 눈으로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이 세상을 더욱 따뜻하게 바꿀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의미를 담아 CSR 활동을 기획했다.

캠페인을 처음 시작한 올해는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과 협업해 저소득층 학령전기 뇌병변 장애아동의 재활치료비를 지원하고 돌봄 가족들에게 눈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향후 치료비 지원뿐만 아니라, 장애아동의 보탬이 되는 활동들을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뇌병변 장애아동의 이야기와 아이들의 치료 지원 과정을 잔잔하지만 따뜻한 감성의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통해 아파도 어른처럼 표현하기 어려운 아이들에게는 아이를 잘 지켜봐 주는 ‘눈’이 필요하며, 아이의 증상을 조기에 발견해 치료하면 뇌성마비의 경우도 90%까지는 회복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내레이션에는 올해로 5년째 루테인 지아잔틴 164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정우성이 참여해 나눔의 손길에 힘을 보탰다. 정우성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어투로 아이들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전달해 보는 이의 몰입도를 높였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세상을 건강하게 바라보는 시선이 확대될 수 있도록 루테인 지아잔틴 164가 CSR 캠페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캠페인 활동을 시작한 올해를 기점으로 뇌병변 장애 아동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