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예방을 위한 '네 마음의 즐겨찾기' 캠페인 포스터
자살예방을 위한 '네 마음의 즐겨찾기' 캠페인 포스터

[팜뉴스=이석훈 기자] 생명존중정책민관협의회(정부위원장 조규홍 보건복지부장관 ‧ 민간위원장 최종수 유교 성균관장, 이하 “민관협의회”)는 12월 7일(목)부터 12월 21일(목)까지 14일간 2023년 제2차 공동캠페인으로“네 마음의 즐겨찾기”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네 마음의 즐겨찾기”캠페인은 작은 관심으로 소중한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힘들 때 나에게 연락했으면 하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민관협의회 인스타그램(@g_forsp)에 접속해 ‘네 마음의 즐겨찾기’AR필터 클릭 후 챌린지 참여 모습 혹은 작성한 메시지를 촬영하여 민관협의회 계정 및 필수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게시하고 참여 인증을 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캠페인 리워드를 제공하며 세부내용은 협의회(gfsp.or.kr) 및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kfsp.or.kr)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수 유교 성균관장(협의회 민간위원장)은 “자살예방을 위해서는 정부만이 아니라 민간기관의 참여가 특히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생명존중정책민관협의회에 소속된 회원기관들이 적극적으로 《네 마음의 즐겨찾기》캠페인에 참여하여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가 다방면으로 확산되는 것이 큰 의미가 있다.”며, “아울러, 자살예방을 위해 정부와 민간이 함께 힘을 합쳐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 전달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생명존중정책민관협의회는 정부·종교계·재계·노동계·학계·유관기관 등 총43개 기관으로 구성된생명존중문화 조성을 위한 민‧관 정책 소통기구로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 운영‧지원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