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추운 겨울이 되면 몸매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기본적인 운동량이 떨어지는 데다가 두꺼운 옷을 입고 다니다 보니 자신의 몸매 변화를 빨리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게다가 고열량 간식을 자주 섭취하면서 몸무게가 급증하기 쉬운데, 갑자기 불어난 살로 고민이라면 더 늦기 전에 관리해야 한다.

현재 체지방이 급격히 증가한 것이 체감된다면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며 다시 몸무게를 정상화할 수 있다. 물론 식단과 운동 등의 관리가 쉬운 것은 아니나, 본인이 할 수 있는 선에서 꾸준히 노력한다면 다시 몸무게를 정상 수치로 낮출 수 있다.

하지만 갑자기 살이 찌며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 등에 군살이 쌓이는 현상은 혼자 힘으로 쉽게 해결하기 어렵다. 또한 셀룰라이트, 부종 등으로 바디 라인이 매끈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데, 이러한 문제는 피부과 시술을 통해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현재 체지방이 급증하며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바디 라인이 울퉁불퉁해졌다면 지방분해주사, 3deep pro 등의 시술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지방분해주사는 군살이 쌓인 부위를 단시간 내에 개선할 수 있는데, 고민되는 부위의 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분해하며 체지방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

3deep pro 시술은 다양한 핸드피스를 사용하여 페이스, 바디 관리가 모두 가능하다. 덕분에 평소 얼굴에 살이 많거나, 신체 특정 부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경우, 셀룰라이트가 고민인 경우 원하는 부위에 모두 시술할 수 있다.

시술 시 6개의 RF 제너레이터를 이용해 피부층마다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 이로써 셀룰라이트를 감소하고 바디 타이트닝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시술 시 통증이 거의 없어 심적 부담 없이 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

라리안의원 강지연 원장은 “체지방, 셀룰라이트, 부종 등이 고민이라면 개개인에게 적합한 관리를 통해 효율적으로 문제를 개선하는 게 좋다. 숙련의가 상주하는 병원을 찾아 각자 다른 체형, 비만 유형, 피부 타입 등을 고려한 뒤 적합한 시술을 받는다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