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이경희, 박남조)는 2일 CGV광명역점에서 제4차 여약사위원회의 및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함께 영화를 관람한 후에 자리를 옮겨 회의를 진행한 여약사위원들은 2023년 남은 한달간  진행예정인 사회공헌사업을 공유하고 참여를 독려했다.

또한 연말을 맞이해 '나를 칭찬하는 카드'를 작성하여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한 여약사위원과 레드와 그린으로 드레스코드를 맞춘 여약사위원들 중 베스트드레서를 뽑아 선물을 전달하는 등 풍성하고 따뜻한 송년모임을 가졌다.

참석한 박영달 회장은 "알찬 프로그램으로 따뜻한 송년모임이 된 것 같다"며 "따뜻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해주신 조수옥 부회장과 여약사 임원 그리고 함께 참석해주신 여약사위원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좋은일 많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수옥 부회장은 연말 바쁜 시기에도 참석해주신 여약사위원들께 감사 드리며, 내년에도 뚝심있게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여 함께 나누도록 다짐하고 독려했다.

참석한 여약사위원들은 "함께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칭찬카드 등 따뜻한 이벤트로 인해 이번 송년모임은 특히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송년모임에는 박영달 회장, 조수옥, 연제덕 부회장, 위성숙, 김희식 지도위원을 비롯해 여약사위원 30여명이 참석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