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의료NGO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마이그룹/마이팜제약/ 마이건설/ 마이디자인/ 인터메디컬데일리 회장)는 (사)서울오케스트라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오는 12월 5일 오후 7시30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하는  ‘이음 콘서트’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닥터스 나눔 콘서트는 그동안 2500명을 초대해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됐고,소프라노 임선혜(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 소프라노(김소현, 김영미, 박미혜), 바리톤 김동규, 테너 강무림, 성악가 손준호 등과 많은 성악가들이 함께 했다.

스포츠닥터스는 아·이·유(아이들 감성교육을 위한 이유있는 감성음악회)도 마이팜제약과 공동 후원했고, 스포츠닥터스 음악인 중·고·대 학생들에게는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음 콘서트는 쥬페의 '경기병 서곡'(지휘자 서울오케스트라  전임지휘자 권주용)을 시작으로, 베이시스트 이준영이 이탈리아 출신 비르투오소 콘트라베이스 연주자이자 낭만주의 작곡가인 보테시니의 두 번째 콘트라베이스 협주곡을 연주한다.

피아니스트 박송이는 노르웨이 대 자연 풍경과 서정을 형상화한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 1악장을 연주하고, 피아니스트 김경아는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3번을 연주한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을 편곡한 크리스마스 페스티발이 연주되며 이음콘서트 막을 내린다.

이번 콘서트는 (사)서울오케스트라가 주최·주관,  KDB산업은행,  ㈜테팩스,  ㈜디에이치엠플러스, 법무법인 천우, 스포츠닥터스 공동 후원으로 진행된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 매년 음악회를 통해 어렵고 힘든 사람들을 위로하고, 후원을 받아 전세계 생명을 살리는데 사용해 왔으며, 앞으로도 음악회를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희망을 안겨줄 계획"이라며 " 특히 이번 음악회를 통해  장애예술가 후원,  거점병원 의료지원, 이동식 종합병원 구축, UN 참전 용사 가족  치료비 모금을 하는 뜻 깊은 음악회인 만큼 연말 많은 분들이 음악회에 참여하여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람 티켓 문의= 스포츠닥터스 사회공헌실(02-501-8611)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