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최근 도쿄 Portcity Takeshiba Porthall에서 일본 파트너사가 개최한 프라이빗 세미나에 참가해 리팟(Reepot)과 시크릿RF(Secret RF)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루다 제품의 일본 공식 론칭 및 현지 대리점 계약에 앞서 일본 현지 피부과 전문의 120여 명이 지켜 보는 가운데 리팟과 시크릿RF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리팟은 532㎚ 파장의 큐-스위치 엔디야그(Q-Switched Nd:YAG) 레이저 소스에 ‘VSLS®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다. 컨텍트 쿨링 방식 CPTL®, 냉각 제어 기술, 오토덤(AutoDerm®) 영상처리 기술 등 주요 핵심 기술이 적용돼 있다.

이와 함께 시크릿RF는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최근 일본 의료기기종합기구(PMDA)로부터 품목 허가 인증을 받았다. 미용에서 피부치료로 변화하는 일본 시장에 맞춰 다양한 치료에 적용할 수 있는 최적의 장비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미나에 참가한 이루다 관계자는 “일본 피부미용 시장의 빠른 변화에 맞춰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이루다의 제품이야말로 시장이 원하는 최적의 장비임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 호응을 보내준 일본 피부과 전문의 및 파트너사에게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