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라이프시맨틱스 자회사 뉴트라시맨틱스(대표 이병주)가 특허 받은 효소처리 도라지 농축액으로 만든 호흡기 건강식품 '숨길 케어 23'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신제품 '숨길 케어 23'은 호흡기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도라지를 활용해 만든 건강식품으로, 뉴트라시맨틱스가 독점 실시권을 확보한 효소처리 특허공법으로 만든 도라지 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해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됐다. 

뉴트라시맨틱스가 특허 받은 효소처리 공법은 도라지 활성 성분인 사포닌(Platycoside)에 붙은 여러 당을 분리, 제거해 항염증, 항산화 물질을 높이는 기술이다. 뉴트라시맨틱스는 100% 국내산 도라지를 선별해 23가지 공정을 거쳐 활성 물질인 글루 플라티코사이드(Glu-Platycoside) 함량을 높였다. 

또,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급 호흡기 논문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흑삼농축액, 보이젠베리농축액, 쌍화농축액 등 부원료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효과를 높였다. 제형은 체내 흡수율이 빠른 액상 스틱포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뉴트라시맨틱스는 오는 11월 6일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숨길 케어23'을 첫 공개한다. 해당 제품은 와디즈 펀딩 기간 동안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선 구매 가능하며, 펀딩 종료 후에는 네이버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뉴트라시맨틱스 이병주 대표는 "숨길 케어 23은 미세먼지에 의한 기저질환 증상, 호흡기 질환 발병 등에 대처할 수 있는 건강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틈틈이 음용하며 호흡기 면역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