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의료NGO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마이그룹/마이팜제약/ 마이건설/ 마이디자인/ 인터메디컬데일리 회장)는 26일 노원구 평화의집을 방문해 무의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 의료지원 활동을 했다.

봉사단은  70여 가구 무의탁 노인들을 대상으로 진료 및 통증완화 주사(줄기세포 성장인자)를 시술했고, 2천만원  상당 스포츠닥터스 SD브랜드 건강기능식품(SD이라쎈-홍삼·태반, SD루테인, SD아이클리너, SD관절MSM, SD밀크씨슬 등)을 전달했다.

의료지원 봉사단은 강재구 의료단장을 비롯해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 자원봉사자, 의료진, 스포츠닥터스 회원이 참여했고,  줄기세포 성장인자 시술은 강재구 원장(유스템의원 원장)이 했다.

강 원장은 스포츠닥터스 의사회 수석 부회장으로   스포츠닥터스에 튀르키예에 의약품 지원금 1억을 후원했다.

강재구 원장은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직접 방문해 줄기세포 시술과 케어를 해 드려  기쁘다. 스포츠닥터스 의료진은 해외 거점병원 의료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집중토록 하겠다"며 " 12월1일~3일 진행될 신태용 감독과 선수들이 함께하는 인도네시아 의료봉사활동을 통해 K의료를 전세계에 널리 알리고 더 나아가 국익을 한단계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개인과 기업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노원구 평화의집 임춘식 원장은 " 스포츠닥터스 SD브랜드 제품도 선물로 받고, 권위자가 줄기세포 주사 시술도 선물로 안겨주셔서 감사하다. 헌신적인  스포츠닥터스가 전 세계에서 존경받는 의료NGO가 되길 기도하겠다” 고 말했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 이번 의료봉사는 줄기세포 시술을 해 드린 것이 처음이라 특히 특별한 의료봉사가 됐다"며 " 평화의집에 노인 한 가정이 남게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어르신들을 보살펴 드리고 케어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스포츠닥터스는 이동식 병원 구축을 위한 1차 300억 모금 캠페인, ‘미라클 캠페인’을 펼치며 항노화 시술 상품권(줄기세포)을 판매중이다. 이동식 병원은 컨테이너 형태로 제작돼 이동 전개가 가능한 의료시설로, 자연재해 및 의료 기반시설 부족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장에 헬기나 트럭, 해상으로 이동시켜 모듈형으로 설치가능한 조립식 병원이다.상품권은 스포츠닥터스 제휴 병·의원에서 사용가능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