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주)프로스테믹스는 7월 12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이미지 제고를 위해  상호를 '주식회사 스피어파워'(영문: Sphere Power Inc. )로 변경하는 정관 일부 변경 안을 논의한다고 27일 공시했다.

임총에서는 사업목적에 '철강재 및 비철금속, 특수합금 및 복합소재 제조, 판매, 유통업 및 관련 임대, 도소매 및 수출입업'을 추가하는 안도 논의한다.

아울러 사내이사로 최광수 미국 스피어파워 CEO와 이재현 세무사를, 사외이사로 윤인기 (주)에이디엘 이사, 허동진 회계사,이성준(한영종합화학)을 각각 선임할 예정이다. 

프로스테믹스는 줄기세포 배양액 및  엑소좀 기반 화장품 등을 상용화 한 엑소좀 전문 바이오 기업으로, 바이오사업으로 염증성 장질환(Inflammatory Bowel Disease, IBD) 치료제, 장 건강 기능식품, 항암치료제, 아토피피부염 치료제 등을 개발하고 있다.

또 화장품 사업으로  화장품 생산에 사용되는 원료를 개발해 유통전문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거나 직접 병원, 에스테틱,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사업다각화 및 안정적 수익 창출을 위해 2020년 10월 (구)오티케이씨앤티와 소규모 합병을 완료, 생활건강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