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선구 원장
사진. 이선구 원장

가슴성형은 여성들의 콤플렉스 극복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성형 중 하나로 가슴수술을 결심하는데 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 마른 체형으로 콤플렉스가 있거나 선천적으로 작은 가슴, 노화나 출산, 모유수유 등으로 가슴크기가 줄어들고 처진 경우 등 다양한 이유로 가슴확대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가슴확대술은 가슴에 보형물을 삽입해 원하는 크기와 모양으로 변화를 주는 성형수술이다. 단순한 확대가 아니라 촉감이나 모양, 탄력, 움직임을 동시에 고려하여 체형에 따른 맞춤수술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수술 시 모티바와 멘토 등의 보형물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보형물을 선택할 때는 무조건 큰 사이즈 보형물만 고집할 것이 아니라, 개인 흉곽 모양과 크기, 신체조건을 고려해 다양한 보형물을 비교 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슴성형은 상대적으로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 난이도가 높고 복잡한 수술 중 하나이다. 수술범위가 넓고 조직과 유선을 건드리는 수술이기 때문에 신체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가슴성형에 대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숙련된 전문의에게 진행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가슴성형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병원 선택 시 수술을 진행하는 의료진의 경력과 안전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는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수술중과 수술후에도 상주하고 있는지 체크해야 한다.

글. WJ원진성형외과의원 이선구 원장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