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올리브임상연구센터가 유럽에 상표를 등록하며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ACRC올리브임상연구센터는 유럽연합지식재산청(EUIPO)에 상표 등록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ACRC올리브임상연구센터는 IT 솔루션과 피험자 모집 플랫폼을 통해 체계적인 피험자 관리시스템과 맞춤형 임상연구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뷰티 인체적용시험 전문기관이다.

ACRC올리브임상연구센터는 유럽연합 상표 등록을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과 제품 및 시험서비스 사업의 다각화를 이룬다는 방침이다.

최근 유럽시장은 급격한 물가 상승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됨에 따라 기존 현지 프리미엄 뷰티 제품 대신 합리적인 가격대의 뷰티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기능성 뷰티 분야에서 신규 업체의 유럽시장 진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ACRC올리브임상연구센터는 유럽 상표 등록을 계기로 국내 뷰티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고, 유럽 현지에서 요구하는 시험 서비스 트랜드에 발맞춰 빠르게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김성우 대표는 “ACRC올리브임상연구센터는 IT 플랫폼 기반의 비대면 인체적용시험 글로벌 스탠다드를 목표로 한 만큼 출범부터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획해 왔다”면서 “오는 7월 인코스메틱코리아 참여를 비롯해 다국적 뷰티 기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강화하여 글로벌 진출의 기반을 쌓아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