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지아이바이옴(GI Biome)
사진제공=지아이바이옴(GI Biome)

마이크로바이옴 기업 지아이바이옴(GI Biome)은 자사의 에너지음료 ‘피타팝(PITAPOP)’에 대해 전국 이마트 108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마트에 입점된 피타팝은 건강하게 마시는 에너지 드링크를 모토로 타우린과 아르기닌, 비타민C 등의 필수 영양소를 풍부하게 담고 있으며, 과라나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을 함유한 제품이다.

또한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한 제로 슈가 음료로서 250ml 한 캔당 20Kcal의 부담 없는 저칼로리로 만들어졌으며, 강력한 탄산의 톡 쏘는 맛으로 빠른 갈증 해소를 가능케 한다. 복분자, 오미자 믹스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으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피타팝은 현재 지아이바이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중심으로 전국 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지아이바이옴은 난치성 질환 타깃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회사로, 그 동안 혁신적인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에 앞장서 왔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판매사업도 영위하고 있다.

지아이바이옴 관계자는 “피타팝 에너지드링크를 전국 이마트에 입점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에너지 음료 시장에 새롭게 도전하고자 한다”며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