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신 KRPIA 부회장
사진. 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 이영신 부회장

약사신문의 창간 3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변화를 거듭하는 보건 의료 제약 환경 속에서도 독자들에게 공정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애쓰시는 약사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지난 노고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창간 이후 36년 동안 약사신문은 국내외 제약, 유통, 의료기관 등 보건 전문분야에 대한 심층취재 보도를 지향하는 의약 주간지로서 전문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토대로 국민 보건 발전에 기여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하고, 전문적인 심층 기사를 통해 국민 보건 향상과 산업 발전에 기여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KRPIA)와 글로벌제약기업들은 최우선 가치인 혁신 신약에 대한 환자 치료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업계와 함께 최선을 다하고, 제약 바이오 산업의 혁신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제약사들은 지난 코로나 팬데믹의 국가적 공중보건위기 대응 상황에서 국내 제약사 및 정부와의 협력을 통해 백신 공동 개발과 함께 백신 및 치료제의 신속한 도입과 공급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협력 경험을 바탕으로 KRPIA는 바이오 헬스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부의 ‘바이오∙디지털 헬스 글로벌 중심국가’ 도약이라는 목표에 발맞춰 국내제약기업 뿐만 아니라 바이오 벤처 스타트업과의 협력을 확대하여, 오픈 이노베이션, 해외공동마케팅, 기술수출 등 상생 발전의 노력을 지속하며 국내 제약 바이오 혁신 생태계 조성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더불어, K-바이오 제약 산업의 국제적 위상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글로벌 스탠다드 구축 및 투명경영을 위해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사회와 공존하는 책임 있는 파트너가 되도록 더욱 힘써 나갈 것입니다.

국내 제약환경과 약학관련 전문매체인 약사신문에서도 산업이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다각적으로 제시하며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약사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국내 제약 산업 발전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