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는 장애인 자립을 돕기 위해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1억 6천만 원 상당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를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지난 12월부터 두 차례에 자사 건강기능식품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를 기부했다. 이 제품은 락티움이 함유돼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달한 제품은 전국 18개 굿윌스토어 매장에 기부돼, 발생 수익금은 장애인 자립 지원에 사용된다.

이번 기부는 프롬바이오가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특히, 일회성 기부가 아닌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로 인한 경제적 자립을 도울 수 있다는 점에 깊이 공감하며 굿윌스토어에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프롬바이오가 기증한 제품 1억 6천만원 상당은 장애인 직원 100명 정도의 한 달 치 월급에 해당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외 프롬바이오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용인 희망나눔푸드뱅크에 약 3억 5천만 원 상당 자사 제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 이번 기부 활동을 통해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과 나눌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기업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