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석훈 기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의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특허받은 효소 추출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수세미즙 ‘코프레시 맥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프레시 맥스’는 기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대표 제품인 ‘코프레시’의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코프레시’는 국내산 유기농 수세미와 청귤, 홍귤을 주원료로 껍질까지 그대로 농축한 스틱포 타입의 수세미즙으로 출시 직후 네이버 쇼핑 ‘수세미즙’ 랭킹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가 전했다.

관계자는 “신제품 ‘코프레시 맥스’는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만의 특허 기술 EEE 공법(Everyday Enzyme Extraction, 효소 발효 추출 공법)을 적용했다.”며 “해당 공법을 이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원물 고유의 맛과 향을 잡아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코프레시 맥스’는 향료 등 인공첨가물을 일제 첨가하지 않았으며, 주원료인 유기농 수세미 농축액, 유기농 홍귤, 유기농 단호박, 유기농 레몬, 유기농 영귤 등에 대해 인증을 받은 유기가공식품으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제조되어 위생까지 신경 쓴 건강식품이라는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코프레시 맥스에 적용한 EEE 공법은 시간과 비용이 더 들지만, 신선한 자연원료의 고유 영양소와 맛, 풍미를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고집한 기술이다.”라며 “그동안 코프레시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전국을 발로 뛰어다니며 구한 귀한 유기농 원료를 아낌없이 넣은 만큼, 코프레시 맥스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수세미즙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코프레시 맥스’와 함께 또 다른 히트 제품인 유기농 배도라지즙 ‘브리드’의 프리미엄 라인인 ‘브리드 맥스’도 출시했다. 해당 프리미엄 제품들은 출시 전부터 8개국에서 러브콜을 받으면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