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과 기술이 탑재된 씨세이프APS(CSafeAPS) 뛰어난 온도 제어 뿐만 아니라 업계 유일의 운송  열용량 표시기를 제공한다.

먼로, 오하이오, 2022년 10월 20일 /PRNewswire/ -- 씨세이프(CSafe), 제약 업계에 완전한 능동 및 수동 온도 제어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대 공급업체로, 오늘 새로운 향상된 재사용 가능한 팔레트 시퍼인 씨세이프APS(CSafeAP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CSafeAPS is the pinnacle in its class and provides superior temperature control and the industry’s only in-transit thermal capacity indicator which displays the predicted remaining temperature protection by lane.

이 새로운 씨세이프APS는 상온, 냉장 및 냉동에서 안정적인 맞춤형 단열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가장 까다로운 ISTA 7D 프로파일로 엄격하게 테스트된 씨세이프APS는 120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수동 팔레트 시퍼에서 최고 수준의 단열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씨세이프APS는 GPS 위치, 화물 및 주위온도, 주변 습도 및 압력, 충격, 기울기 및 도어 열림/닫힘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 추적 기능을 제공한다. 씨세이프의 전매 특허 클라우드 기반 선적 가시성 플랫폼은 열용량 표시기를 포함한 전체 선적 항해 과정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고 예상 잔여 온도 보호를 레인별로 표시하여 제품이 손상되지 않고 최종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게 위험과 걱정을 덜어준다.

씨세이프APS는 또한 사용 편의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모든 유닛들은 간단한 적재 실행 기능을 위해 사전 준비된 상태로 배송된다. 이 유닛은 모든 방향에서 지게차로 들어올릴 수 있으며 이중 팔레트가 있는 표준 와이드 바디 쿠키 시트에 4 팔레트 양의 제품을 실을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 씨세이프는 제약 저온 유통 배송 요구 전반을 충족하는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씨세이프의 최고경영자인 패트릭 샤퍼(Patrick Schafer)는 말했다. "대량의 당뇨병 치료제부터 소포 백신 배송, 획기적인 개별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에 이르기까지 씨세이프는 의약품이 필요한 환자에게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씨세이프APS는 어떻게 당사가 시장의 요구를 파악하고 업계 최고의 엔지니어링 및 품질 보증 전문 지식을 적용하여 현재 사용 가능한 다른 수동 솔루션보다 발전된 기술, 사용 용이성 및 안정성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는지, 방법에 대한 또다른 예이다."

씨세이프(CSafe) 소개

씨세이프(CSafe)는 전 세계 제약 저온 유통 배송에 필요한 가장 포괄적인 보온 운송 솔루션들을 제공합니다. 씨세이프는 "환자 우선" 정책, 오랜 관련 전문성과 혁신을 위한 노력을 통해 능동과 수동 부문 모두에서 업계 최고의 제품을 지속해서 공급하고 있습니다. 씨세이프는 능동 및 수동 벌크 항공 화물, 소포, 세포 및 유전자, 특수 라스트 마일 배송을 포함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업계 최고의 품질과 신뢰도를 가지고 제약 저온 유통 운송 조건을 완벽히 충족시킵니다. 크기, 기간, 온도 어떤 조건이든 – 씨세이프는 여러분의 저온 유통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CSafeGlobal.com

미디어 연락처
로리 코나웨이(Lori Conaway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테이션 책임자 
+1 405.633 2344 
lconaway@csafeglobal.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23225/CSafe_1920x1080_APS_Double_warehouse.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17781/CSafe_Logomark_RGB_Logo.jpg?p=medium600

[편집자주] 해당 기사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팜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알려 드립니다.

출처 : PR Newswire 보도자료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