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호흡기 특허 유산균주 함유 신제품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을 서울시 보건소 금연클리닉에서 무료로 증정한다.

흡연으로 호흡기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을 위해 월 평균 고함량 니코틴 패치(금연보조제) 사용량이 많은 서울시 주요 보건소 10곳에서 체험용 제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강동구, 강서구, 광진구, 금천구, 마포구, 서대문구, 양천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보건소 금연클리닉에서 '숨맑은 유산균'을 만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에 따르면 올 7월 출시한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은 호흡기 특허 유산균주 함유 제품으로 흡연자를 비롯해 미세먼지에 자주 노출되거나 목을 많이 사용해 호흡기 건강을 주기적으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찾는 제품이다.

GC녹십자웰빙 유산균 전문 연구소에서 4년간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한 호흡기 특허 유산균주(GCWB1001)를 비롯해 부원료로 도라지, 프로폴리스, 유자에서 추출한 분말이 들어 있다. 목이 시원한 유자민트맛 분말 제품으로 물 없이도 1일 1포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금연클리닉을 찾는 장기 흡연자들의 금연 계획과 호흡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이번 샘플링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