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신용섭 기자] 슈퍼벳은 반려동물 평균 수명이 길어지면서 신장 관련 질병을 앓는 반려동물을 위해 신장질환 보조 영양제인 레날 시리즈 ‘레날 바인더’와 ‘레날 에이드’를 최근 론칭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레날 시리즈는 신장질환을 앓는 반려동물을 위한 신장 보조제로 인 흡착과 요독증 개선을 도와 신장질환을 예방하고 초기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반려견 전용 제품과 반려묘 전용 제품으로 총 네 가지로 출시됐으며, 캡슐 채로도 급여가 가능하고 캡슐을 열어 가루로도 급여가 가능하다. 특히 착색료, 착향료, 보존료 등 첨가물이 없고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등급 원료를 사용해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인 흡착 보조제인 ‘레날 바인더’는 신장질환 초기 관리 및 예방에 도움을 주는 보조제다. 인 배출 뿐만 아니라 유해 콜레스테롤의 흡착 및 배설, 혈관 질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신장질환 진행 관리 및 예방에 도움을 주는 ‘레날 에이드’는 요독증 개선 보조제로 체내 독소를 제거해 신장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보조제다. 요독소 대사 기능을 통해 병원균과 발암물질 배설에 도움을 주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 등을 함유했다. 노령 동물 신장 관리와 면역에도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유산균 호박분말코팅’까지 더해 열, 위산 등에 취약한 유산균이 장까지 안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날 바인더와 레날 에이드는 습식, 건식 사료와 함께 급여하거나 단독으로도 급여할 수 있어 편리하게 급여가 가능하며, 신장질환이 이미 진행된 반려동물이라면 레날 시리즈 두 가지를 함께 급여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슈퍼벳 관계자는 “레날 시리즈는 수의사가 직접 오랜 시간 고민하고 연구해 개발해낸 반려동물 신장 보조제로 전 성분이 공개돼 있는 믿을 수 있는 보조제”라며 “망가진 신장은 복구되지 않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데, 레날 시리즈를 시작으로 반려동물에게 정말 필요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케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