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30 18:00 (월)
동구바이오제약, 코스메슈티컬 ‘셀블룸’ 홈쇼핑 론칭
동구바이오제약, 코스메슈티컬 ‘셀블룸’ 홈쇼핑 론칭
  • 신용수 기자
  • 승인 2020.11.1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11월 14일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론칭 방송
사진.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동구바이오제약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인 ‘셀블룸’의 홈쇼핑 론칭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동구바이오제약의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은 오는 11월 14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50ml’ 8개와 ‘드래곤 리펌 아이크림 30ml’ 2개로 구성된 상품을 70% 이상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하여 고객에게 선보이게 된다.

‘셀블룸’은 50년의 역사와 피부과 처방의약품 1위의 동구바이오제약이 전문 제약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자연유래 성분인 용과, 범부채꽃, 병풀추출물 등의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재생, 탄력, 미백 등을 목적으로 만든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 ‘셀블룸’은 뷰티와 패션에 관한 영향력이 큰 장윤주를 모델로 국내시장에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며 제품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가운데 마스크의 일상 착용 및 피부 스트레스 증가에 따라 예민해진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해 보다 안전하고 고기능성의 성분을 함유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이 선호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에 론칭하게 되는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단백질과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여 주름 탄력, 진피치밀도, 보습 등이 개선되어 피부 노화 감소 및 마스크의 일상착용으로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는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다량의 피부 속까지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해 주는 리포좀 기술과 피부전문 임상기관을 통한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셀블룸’은 E-커머스, H&B스토어 및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금번 홈쇼핑 론칭과 더불어 국내외를 망라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필리핀, 중국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셀블룸’은 중남미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구바이오제약의 관계자는 “당사의 독보적인 ‘피부과 전문의약품’, 줄기세포 추출 의료기기 ‘SmartX’,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을 연계하여 국내의 입지 강화와 아시아와 중남미를 필두로 세계시장에 자사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브랜드를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