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2 10:00 (목)
종근당, 의료정보 포털 ‘메디뷰’ 오픈…온라인 마케팅 강화
종근당, 의료정보 포털 ‘메디뷰’ 오픈…온라인 마케팅 강화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0.10.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술 및 제품 정보 전달…웹사이트∙어플리케이션 함께 제작 접근성과 편의성 높여
사진. 종근당 메디뷰 화면
사진. 종근당 메디뷰 화면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최근 병∙의원 의사 대상 의료정보 포털 ‘메디뷰’를 오픈하고 비대면 온라인 영업∙마케팅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메디뷰는 웨비나(웹+세미나), 학술 및 제품 자료실, 만성질환 정보, 문화 컨텐츠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제공된다.

‘웨비나’ 메뉴에서는 국내∙외 연자들의 강의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지난 세미나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자료실’에서는 종근당의 제품정보와 브로슈어, 사용자의 전공에 따른 맞춤형 동영상을 제공한다. 환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출력해서 활용할 수 있도록 ‘만성질환’ 메뉴를 통해 질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이 밖에 주변 맛집, 취미 소개 등 문화콘텐츠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종근당은 외부 플랫폼을 통해 개별적으로 진행해오던 기존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메디뷰로 통합하고 영업활동의 효율을 높일 계획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영업∙마케팅 활동이 비대면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메디뷰가 최신 의학정보와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전달하는 포털이자 사용자 간의 소통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