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7 18:00 (금)
함소아제약, 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 론칭
함소아제약, 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 론칭
  • 김정일 기자
  • 승인 2020.05.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즙 5종 세트(건강즙은 석류즙, 양배추즙, 양파즙, 도라지배즙, 흑마늘즙) 출시
향후 건강기능식품, 과채음료, 건강간식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
사진=건강즙세트 이미지
사진=건강즙세트 이미지

함소아제약(대표 최재국)은 성인 대상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건강더함'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함소아제약 '건강더함'은 건강즙 신제품 5종을 선보이며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의학의 산업화를 이끌어온 함소아제약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신규 헬스케어 브랜드를 론칭하고 소아·청소년에서 일반 성인으로 고객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신규 론칭한 브랜드 '건강더함'은 20여년간 소아·청소년의 건강을 위해 노력한 함소아의 한의학 기반 연구개발 역량과 제조공정 노하우를 담아 낼 계획이다.

건강더함은 첫 제품으로 건강즙 5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석류즙, 양배추즙, 양파즙, 도라지배즙, 흑마늘즙은 모두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한다. 또한 이중 마이크로필터를 적용해 목 넘김이 부드럽고, 4중 필름 파우치로 햇빛을 막아주어 내용물의 변색이나 변질을 방지했다. 건강즙을 담은 파우치의 그립감을 향상시키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함소아의 기술을 담아냈다.

건강더함은 이번 건강즙 5종을 시작으로 환, 분말, 스틱, 캡슐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과채음료, 건강 간식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소아·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축적한 한의학 노하우를 담은 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건강더함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더함은 원료의 까다로운 선별과정과 재료 본연의 맛과 장점을 살린 제품으로 국내소비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건강더함 브랜드를 통한 다양한 건강식품으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출시한 건강즙 5종 제품은 1BOX당 70ml* 30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강더함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건강더함 5종 제품의 정가는 45,000원이며 건강더함 론칭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2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