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골관절염 치료제 ‘제일콘드로600’ 출시

콘드로이틴+활성비타민 B 복합제 함유…관절통증 감소 및 연골재생 효과 과체중‧염증성 관절질환 있는 중장년층에 특히 효과적

2019-03-28     이효인 기자
골관절염치료제 '제일콘드로600' 제품 사진[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고함량 콘드로이틴600㎎과 콘드로이틴의 효과를 배가하는 푸르설티아민, 관절염에 효과를 보이는 비타민 B군(B1‧B3‧B12) 등이 함유된 ‘제일콘드로600’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제일콘드로600는 연골 구성성분의 하나로서 연골세포를 자극해 연골조직을 복원, 골관절염에 강력한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콘드로이틴(600㎎)이 주요 성분이다. 또 관절염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 외에 피로회복, 항산화, 지방분해, 혈압조절, 골다공증 등을 예방할 수 있는 비타민 B2, B5, B6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정택진PM은 “제일콘드로600은 중장년층 특히 여성층, 과체중이신 분, 관절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받는 분, 염증성 관절질환을 있는 분에게 추천할 수 있다”며 “골관절염은 관절을 구성하는 여러 가지 성분 중 관절 연골과 활막의 염증으로 그 주위의 뼈에 퇴행성 변화가 나타나는 질환으로서 최근에는 고령화와 비만 인구 증가로 인해 유병률이 늘고 있는 추세인데 콘드로이틴 비타민 B군을 함께 섭취하면 체중 증가억제로 연골 기질 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