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 ‘헤이 씨리얼 헤어컬러’ 런칭

5가지 슈퍼곡물로 풍부한 컬러링과 진한 영양

2016-04-25     이현규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링 브랜드 ‘헤이(HEY)’에서 염모제 ‘씨리얼 헤어컬러’를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헤이는 변화무쌍한 룩을 연출하고 즐거움을 전파하는 셀프 스타일링 브랜드로, 씨리얼 헤어컬러는 헤이에서 선보인 첫 번째 염모제 라인업이라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모발 단백질과 유사한 5가지(호두, 쌀, 귀리, 콩, 율무) 슈퍼곡물의 식물성단백질 성분이 씨리얼 헤어컬러만의 황금비율로 풍부한 색상구현을 해줄 뿐만 아니라 우유단백질과 함께 모발에 깊고 진한 영양을 더해 영양컬러링을 선사한다는 것.

특히 씨리얼 헤어컬러만의 새치멋내기용 컬러는 어둡게만 염색이 되던 기존의 새치염모제와 달리 새치 커버는 감쪽같이 하면서, 동시에 감각적인 컬러링을 더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헤이 씨리얼 헤어컬러의 황금비율 오곡단백질이 리얼한 염색 컬러 구현은 물론 염색 후 모발 손상의 최소화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다 잡은 제품이다”며 “먹는 씨리얼을 연상시키는 펀(fun)한 패키지 디자인 역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헤이 씨리얼 헤어컬러는 전국 GS왓슨스(Watsons)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씨리얼 헤어컬러는 멋내기용 6컬러(▲라이트 슈가 애쉬 초코 5AB ▲호랑이기운 애쉬 카키 6AK ▲반전매력 애쉬 레몬 6AL ▲몽키 바나나 앤 블론드 6BB ▲달콤 허니 앤 오렌지 6AO ▲상큼 딸기 앤 레드 6SR)와 새치멋내기용 3컬러(▲그래놀라 앤 오렌지 4GO ▲베리베리 해피 앤 레드 4BR ▲고소한 아몬드 앤 브라운 4AB)로 구성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