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버들장터', 2025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연중 최대 규모 할인·이벤트… 호텔 숙박권 증정

2025-11-20     김응민 기자

[팜뉴스=김응민 기자]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버들장터'에서 연중 단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 '블랙프라이데이'를 11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버들장터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사용 후 재발급이 가능한 무제한 쿠폰팩을 선보여 할인 폭을 확대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버들장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군은 건강식품, 생활용품, 구강케어, 뷰티, 반려동물용품, 선물세트 등 폭넓게 구성됐으며 고객들은 각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가족·지인 등 고마운 이들에게 전달하기 좋은 실속형 선물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이 외에도 버들장터는 여러 기획전을 동시에 운영 중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버들장터 블랙프라이데이는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온라인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