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솔라, 이화영아원에 건강기능식품 및 지원금 전달… 영유아 건강한 시작 응원
식약처장상 기념 고객 참여형 캠페인 통한 나눔 실천… 총 5,611건 리뷰 모여
2025-07-24 우정민 기자
프리솔라는 2025년 식약처장상 수상을 기념하며 진행한 ‘리뷰로 함께해요, 기부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화영아원에 영유아용 건강기능식품과 아동 생활을 위한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보호가 필요한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전남 나주에 위치한 이화영아원은 특별한 사정으로 부모와 가정에서 보호받지 못하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의 영아가 생활하는 아동복지시설로, 생부모나 입양부모를 찾아 안정된 가정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기부는 2025년 상반기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수상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사회에 환원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의 결과물이다. 지난 6월 한 달간 진행된 해당 캠페인에는 총 5,611건의 고객 리뷰가 모이며 따뜻한 참여가 이어졌다. 프리솔라는 고객 참여로 조성된 기부금에 자체 예산을 더해 이번 기부를 실천했다.
관계자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따뜻한 가정으로 돌아가는 데 이번 기부가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임신 준비부터 육아까지 중요한 시기를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영유아의 일상을 지원하는 일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처럼 고객 참여형 기부를 통해 프리솔라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건강을 지키는 브랜드’를 넘어 ‘가치를 나누는 브랜드’로서의 책임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