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X한소희, ‘엑셀랑스 듀오 크림’ TVC 캠페인 첫 공개
전 세계 여성들이 세상에 당당히 나설 수 있도록 독려하는 브랜드 철학 전달 세계 1위 염색약 브랜드의 116년 헤리티지 제품력과 3단계 구성 케어 시스템 강조
세계 염색약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한소희와 함께한 ‘엑셀랑스 듀오 크림’ TVC 캠페인을 7월 1일 첫 공개했다.
1909년 설립자 외젠 슈엘러(Eugène Schueller)가 론칭한 로레알파리는 116년 지속되어온 헤리티지와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시장에 출시되어 있던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안전한 헤어 컬러 제품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며 수십 년간 염색약 개발에 주력해왔다. 1973년 탄생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슬로건 “난 소중하니까요”와 함께 전 세계 여성들이 자신의 가치와 재능을 발휘하도록 영감을 불어넣고 있다.
로레알파리가 새롭게 공개한 엑셀랑스 TVC 속 한소희는 윤기가 감도는 브라운 헤어 컬러와 함께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었다. 특히 엔딩 씬에서 “로레알을 써요, 난 소중하니까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확신에 찬 애티튜드로 외치며, 스스로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세상에 당당히 나설 수 있도록 격려하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했다.
TVC에서 소개된 ‘엑셀랑스 듀오 크림’은 3단계 구성 케어 시스템을 갖춘 셀프 염색 제품이다. 고밀착 크림으로 섬세하게 새치 커버가 가능하며, 선명한 발색을 보여준다.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 어두운 블랙부터 클래식 브라운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CF 속 한소희가 선택한 ‘5호 라이트 브라운’ 컬러는 단정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클래식 브라운 톤이다.
이 제품은 염색 시 사용하는 염모제와 산화제에 로레알 특허 성분인 아오닌 G와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으며, 염색 후 사용하는 약산성 샴푸는 두피를 정돈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마지막 단계의 헤어 마스크는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이 함유돼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듀오 크림은 주요 유통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한소희는 7월 12일 방콕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팬미팅에 나서며, 차기작 영화 ‘프로젝트 Y’ 개봉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