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오프라인 공략 강화...현대백화점 ‘비클린’ 팝업 오픈
6월 19일부터 25일까지 팝업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2025-06-18 김태일 기자
[팜뉴스=김태일 기자] 제론셀베인은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인 코스메틱’이 6월 19일부터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클린 뷰티 편집숍 ‘비클린(BeCLEAN)’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셀베인 리차지 스킨부스터 △셀베인 하이퍼 리커버 앰플 △셀베인 코어 리바이탈 크림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 △셀베인 피디알엔 리커버 랩 등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클린 뷰티 전문 스토어로, 친환경 콘셉트와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인디 뷰티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해 소개하고 있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이번 현대백화점 비클린 팝업 스토어를 통해 자사의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과 정제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국내외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셀베인 코스메틱만의 신뢰와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오프라인 공간에서 자사 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셀베인 코스메틱 제품은 이번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에 이어 7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으로 오프라인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