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여름철 피부 위한 ‘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 전개…윤빛 피부 강조

여름 피부를 위한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루틴 및 제품 페어링 제안

2025-06-09     김태일 기자

[팜뉴스=김태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서머 위드 설화수(Summer with Sulwhasoo)’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강한 자외선, 높은 습도, 극심한 온도차 등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 요인에 대응할 수 있는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 조합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캠페인의 핵심 제품은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다. 윤조에센스는 정체된 피부 흐름을 개선해 타고난 듯 빛나는 피부, 일명 ‘윤빛’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에센스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도구로 ‘설화수 순환 마사저’를 제안해 자극받은 여름 피부에 윤빛을 되살리는 순환 시너지 리추얼을 완성했다.

설화수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겨냥한 제품 페어링도 함께 선보였다. 윤조에센스와 퍼펙팅 쿠션을 함께 사용하는 ‘윤빛 시너지 듀오’는 얇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가능케 하며,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윤조에센스와 상백 톤업 선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윤빛 톤업’ 루틴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생기 있는 피부 톤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클렌징 루틴도 강조됐다. 설화수는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순행 클렌징 오일’과 ‘순행 클렌징 폼’을 활용한 딥 클렌징 루틴을 추천하며, 윤조에센스와 병행 시 더욱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설화수 관계자는 “여름철에도 윤빛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데 집중했다”며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 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브랜드만의 피부 과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