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라이프, 코스트코에서 ‘얼라이브 삼부커스 엘더베리 구미’시식 행사 진행

2025-03-17     김응민 기자

[팜뉴스=김응민 기자] 한화제약의 건강식품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가 신제품 ‘얼라이브 삼부커스 엘더베리 구미’의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19개 코스트코 매장에서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가격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얼라이브 삼부커스 엘더베리 구미’는 2025년 1월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한 제품으로, 항산화 및 면역 강화에 특화된 엘더베리를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엘더베리는 미국 칸타(KANTAR)에서 ‘2024 올해의 제품’ 면역 카테고리에 선정될 만큼 효과가 입증된 성분으로, ‘기적의 열매’라고도 불린다.

네츄럴라이프 측은 "하루 2개 구미 섭취만으로 비타민D 300%, 비타민C 90%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족 모두와 자신의 면역 건강을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건강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고객들이 얼라이브 삼부커스 엘더베리 구미를 직접 경험하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시식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