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셀, ‘그린파파야 PDRN 모공 앰플’ 출시

식물성 그린파파야에서 추출한 PDRN 성분으로 모공 관리 효과 강화 인체적용시험 완료, 빠른 흡수와 촉촉한 마무리감 제공

2025-03-07     우정민 기자

[팜뉴스=우정민 기자] 뷰티 기업 코스메랩의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코스셀이 모공 관리를 돕는 ‘그린파파야 PDRN 모공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특허받은 기술력을 적용해 식물성 원료인 그린파파야에서 추출한 PDRN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식물성 PDRN 성분이 적용된 제품으로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그린파파야는 익지 않은 상태의 파파야로, 일반 파파야보다 더 많은 파파인 효소를 포함하고 있어 피부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비타민C와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형태의 모공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후 피부 상태 개선을 확인한 결과가 있으며, 꾸준한 사용 시 더욱 만족스러운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피부 결 정돈 및 모공 관리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PHA와 LHA 성분이 피지 및 각질을 세밀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피부 보습 및 탄력 유지에 기여한다. 또한 고농축 워터리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인 만큼 푸릇한 그린 계열의 은은한 향을 더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코스셀의 신제품 ‘그린파파야 PDRN 모공 앰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