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리미티드 에디션 출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의 탄생 15주년 기념 제품
2025-01-31 김태일 기자
[팜뉴스=김태일 기자]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의 탄생 15주년을 기념하는 제품으로, 강렬한 레드 라커 컬러 보틀을 통해 이 향수만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대담한 예술성을 표현했다.
지난 2010년 론칭한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는 단순한 향수가 아닌 하나의 혁명으로 평가 받는 상징적 제품이다. ‘꽃의 대가’로 알려진 마스터 퍼퓨머 도미니크 로피옹이 100ml 한 병을 위해 사용한 장미는 무려 400송이. 압도적인 로즈 향에 블랙 커런트와 라즈베리, 패츌리, 앰버 향을 정교하게 더해 완벽한 균형을 완성한 이 제품은 플로럴 시프레 계열 향수의 새 기준을 제시한 역작으로 손꼽힌다.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담하고 매혹적인 레드 라커 보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떤 장식도 없이 오직 브랜드의 상징적 컬러와 실루엣만으로 디자인한 보틀은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를 통해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보여주고자 한 예술성과 독창성을 완벽하게 담고 있다. ‘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의 탄생 15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도 인상적이다. 저명한 영국 패션 사진작가 데이비드 심스가 촬영한 일련의 '여인의 초상'은 우아하면서도 파격적이고 섬세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여인의 모습을 통해 모든 모순을 포용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여성성의 다면적 본질을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