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루틴, 활력 충전 ‘아르기닌 6000’ 출시

2025-01-09     우정민 기자

[팜뉴스=우정민 기자]

아이더블유컴퍼니 미라클루틴에서 1포에 6000mg의 아르기닌이 함유된 액상 형태의 ‘아르기닌 6000’을 출시했다다.

관계자는 “아르기닌은 우리 몸의 단백질을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체내 산화질소의 양 유지, 신진대사 활성, 단백질 합성에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체내 산화질소 생성량이 감소할 수 있어, 이를 관리하기 위해 아르기닌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르기닌 6000은 하루 한 포 섭취로 6000mg의 고함량 아르기닌을 제공하며, L-카르니틴, L-오르니틴, L-시트룰린을 배합하여 아미노산이 체내에 원활히 순환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러한 조합은 아르기닌의 체내 활용을 지원하며, 블랙마카, 타우린 등의 부원료가 추가되어 에너지 증진과 활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엽산, 비타민 B, 비트루트 등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영양소 보충이 가능하며, 흡수가 빠른 액상형 스틱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아르기닌 특유의 맛을 개선해 상큼한 레몬맛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관계자는 “아르기닌 6000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활력 있는 하루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활력이 필요한 순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일상 속 활력을 유지하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미라클루틴의 ‘아르기닌 6000’은 공식 홈페이지와 관련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