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일양 두뇌건강 기억력건강’ 출시

방송인 송도순씨를 모델로 홈쇼핑 광고 진행

2024-11-29     김태일 기자

[팜뉴스=김태일 기자] 일양약품이 두뇌 건강을 책임질 신제품 ‘일양 두뇌건강 기억력건강’을 출시하고 방송인 송도순씨를 모델로 홈쇼핑 광고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일양 두뇌건강 기억력건강은 포스파티딜세린, 은행잎추출물, 비타민E를 주성분으로 해 기억력 개선과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PS)은 뇌세포의 구성 성분으로, 신경전달과 뇌 기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뇌 혈류 흐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과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가 더해져 현대인의 두뇌 피로를 다각도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일 1회, 1회 2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복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돼 노화로 인해 기억력 저하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가 되며 노화로 인한 기억력과 집중력이 저하되는 경우가 많다”며 “일양 두뇌건강 기억력건강은 이런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중.장층에 더욱 중요한 기억력과 인지력 개선 뿐 아니라 혈행개선에도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두뇌 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