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음료의 새 역사, 티젠 콤부차 레몬의 4년 연속 수상 쾌거

푸드 부문 2위… 특별 기획세트·할인 행사로 고객 사랑 보답

2024-11-29     우정민 기자

[

사진: 티젠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팩

팜뉴스=우정민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의 대표 제품 ‘티젠 콤부차 레몬’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푸드 부문 2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플랫폼인 CJ올리브영이 연간 멤버십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 판매량과 트렌드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하는 행사다. 매년 대한민국의 헬스·뷰티 트렌드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 자리 잡은 이 어워즈에서 티젠 콤부차 레몬은 2021년 헬시푸드 부문, 2022~2023년 이너뷰티 부문에 이어 올해 푸드 부문 2위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국내 최초 스틱형 콤부차, 시장의 판도를 바꾸다

2019년,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를 출시하며 건강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티젠은 첫 제품으로 ‘콤부차 레몬’을 선보였다. 상큼한 레몬즙의 풍미와 청량한 발효 탄산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올리브영 어워즈뿐 아니라, 최근 열린 ‘2024 서울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에서도 ‘Savory Leader’ 부문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올리브영 특별 한정 기획세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

티젠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콤부차 레몬 10스틱 제품에 스틱 3개와 에코 보틀을 추가 구성한 이번 기획세트는 12월 7일까지 40% 할인가에, 이후 30일까지는 27% 할인가에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 동안 콤부차 10스틱 전 제품이 40% 할인되며,  아이스티 2종과 겨울철 자기 관리 필수템으로 인기 높은 푸룬쏙, 풋사과쏙, 레몬쏙 등도 특가로 제공된다. 12월 올영픽 선정 기념으로티젠 콤부차 10스틱 들이 전 제품을 30일까지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브랜드로”

티젠 관계자는 “올리브영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4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며 “이번 한정 기획세트를 통해 연말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젠은 건강 음료의 대표주자로 자리 잡은 콤부차뿐 아니라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밀크티, 레몬쏙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티젠은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탄산 음료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