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 프랑밸류(Franvalue), 본아페티 쉐이크 2종 리뉴얼 및 신메뉴 출시

2024-11-21     이석훈 기자
사진제공=프랑밸류

마이밸류의 이너뷰티 브랜드 프랑밸류(Franvalue)가 ‘본아페티 쉐이크’ 곡물맛과 리얼초코맛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호박고구마맛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랑밸류의 본아페티 쉐이크는 쉽게 지치는 굶는 다이어트를 지양하고, ‘매일 먹어도 맛있는 건강한 한 끼’를 목표로 균형 잡힌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하여 체중 조절을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제작된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다. 

해당 제품은 체중 조절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혹은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비타민, 단백질, 무기질 등 필요한 영양성분을 엄격한 기준으로 조제한 체중조절 조제식품이다. 보통 다이어트 식품은 단백질 열량이 얼마만큼 함유되어 있는지가 가장 중요한 요소로, 50g 기준 삶은 계란 단백질은 6.11g, 두부는 4.81g, 닭가슴살은 11.5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  

그러나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본아페티 쉐이크 곡물맛은 한 포 당 18g, 리얼초코맛은 21g으로 하루 한 포 섭취를 통해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아울러 리뉴얼 전 대비 곡물맛은 지방 함유량이 5% 감소했으며 리얼초코맛은 지방 2%, 콜레스테롤 4%가 감소해 더욱 효율적인 다이어트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프랑밸류의 본아페티 쉐이크는 이번에 신제품 콜레스테롤 0%인 호박고구맛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고단백/고식이섬유로 속 편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박고구마맛은 1포 당 단백질 18g, 식이섬유 7g, 175kcal의 균형 잡힌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로, ▲피쉬콜라겐팝 ▲오트크런치볼 ▲콘후레이크 3종 토핑이 추가되어 입안 가득 통통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랑밸류 관계자는 “이미 다이어트계 효율적인 단백질 쉐이크로 입소문 난 본아페티 쉐이크는 국내 200여 명의 다이어트 전문가들과 함께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물만 넣어도 진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신제품 호박고구마맛과 리뉴얼된 곡물맛, 리얼초코맛 모두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리얼초코맛은 네덜란드, 스페인 프리미엄 코코아를 함유하여 비린내가 전혀 없는 진한 초코맛으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모든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니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나 식단을 챙겨 먹기 귀찮은 분들이라면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