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즈, 1년에 단 한 번 ‘핑크프라이데이’ 진행
총 1500여가지 반려동물 사료부터 용품까지 다양한 혜택과 구성
[팜뉴스=김태일 기자]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11월을 맞아 '핑크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펫프렌즈 핑크프라이데이는 힐스, 에이앤에프, 블루버팔로, 뉴트리플랜 등 162개 이상의 반려동물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심쿵팸 PICK 인기 브랜드 ▲심쿵팸 PICK 인기상품 ▲펫프 베스트 상품 ▲유통기한 임박 할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 반려동물 사료부터 간식, 용품까지 총 1500여가지의 상품들을 엄선했다.
먼저 심쿵팸 PICK 인기 브랜드 카테고리에서는 에이앤에프의 ‘식스프리플러스 인도어 어덜트’ 제품을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동물성 단백질로 소화흡수율을 높이고 6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 ‘트러스티푸드 가니쉬 동결건조’ 제품도 할인해 제공한다.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줄이고 기호성을 높인 제품이다.
심쿵팸 PICK 인기상품에서는 펫프렌즈의 인기 PB상품인 ‘호랑이모래 6kg’를 할인해 선보인다. 적은 먼지와 빠른 흡수, 단단한 응고력이 특징인 반려묘 전용 제품으로 유통 과정의 중간 마진을 없애 가격이 더욱 합리적이다. 10회 이상 재구매 고객이 1만 2천여명에 달하는 ‘메디멀 치카잼’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천연 치약 성분으로 프라그 형성을 억제하고 입냄새 및 치석 제거 효과가 있다. 펫프렌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베스트 상품도 준비했다.
펫프렌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천만 반려인들을 위한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사료부터 간식, 용품까지 반려동물을 위한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