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고정관념 벗어난 새로운 로즈...‘로즈 인퓨전 컬렉션’ 출시

센슈얼 파우더 매트 F/W 컬렉션 한정 출시

2021-09-13     김태일 기자

[팜뉴스=김태일 기자]헤라가 고정관념을 탈피한 새로운 로즈로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한  ‘로즈 인퓨전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기존 로즈 컬러의 고정관념을 벗어난 21년 F/W 컬렉션 ‘로즈 인퓨전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즈 인퓨전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인기 컬러 로지 스웨이드를 중심으로 로즈 컬러의 스펙트럼을 확장시킨 리미티드 립 컬렉션이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와 질감으로 입술을 가볍게 감싸주는 리퀴드 타입의 소프트 매트 립 제품이다.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 경계에 자연스러운 번짐을 표현한 스머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 사이사이를 채워 파우더를 바른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이번 로즈 인퓨전 컬렉션은 핑크 쉐이드에 퍼플이 한 방울 가미된 듯 생동감 넘치는 컬러 3가지로 구성했다. 기존 로지 스웨이드 컬러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컬러로 따스함과 신비로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디어 베티 컬러는 올해 3월 출시한 헤라 센슈얼 프레?¢¼ 누드 틴트의 베티 컬러를 재해석한 컬러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낭만적으로 표현했다. 

에피소드 컬러는 뷰티 관련 인플루언서 50여 명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컬러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면서도 차분하고 싱그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컬러 모두 립, 블러셔, 아이섀도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