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피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의 새로운 뮤즈로 연예계 대표 동안 피부 미인 배우 ‘김민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전속모델 김민정
이너셋 허니부쉬 전속모델 김민정

휴온스는 ‘이너셋 허니부쉬’의 브랜드 컨셉인 ‘몸 속부터 채우는 건강한 동안 피부’와 아역 배우 출신으로 한결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김민정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부합돼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김민정은 동안 피부에 고급스럽고 고혹적인 매력까지 겸비한 자연 미인이자 꾸준한 자기관리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마다 호평을 받고 있는 명품 배우인 만큼 ‘이너셋 허니부쉬’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휴온스는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 꽃가루, 자외선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만큼 ‘여배우의 뷰티 노하우’라는 주제로 ‘이너셋 허니부쉬’의 주성분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의 피부 보습·주름·탄력 개선 효과와 뷰티 팁을 TV홈쇼핑, 영상광고, 온라인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연예계 대표 동안 미인으로 손꼽히는 김민정씨를 이너셋 허니부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게 되어 기쁘다” 며 “김민정씨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통해 피부 근원부터 변화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셋 허니부쉬’의 가치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휴온스의 ‘이너셋 허니부쉬’는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주원료로 한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한편, 배우 김민정은 지난해 tvN ‘미스터션샤인’에서 고혹적인 미모의 쿠도 히나 역을 열연, 탁월한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중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는 4월부터 KBS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