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대표 박해원)가 25일(오늘)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신제품 ‘콤부차 에너지 크림 by 차:랩(CHA:LAB)’에 대한 리워드형 펀딩을 시작한다.

콤부차 에너지 크림 by 차:랩
콤부차 에너지 크림 by 차:랩

(CHA:LAB)’은 제주 유기농 녹차에 유익균 집합체를 넣어 발효시킨 콤부차 원액 10% 이상을 그대로 담았다. 콤부차는 미국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건강은 물론 피부에도 좋다. 콤부차는 제조 과정에서 최대 150종에 달하는 유익균과 미생물이 다양한 패턴을 보이며 발효되는데, 이 과정에서 각종 폴리페놀, 아미노산, 천연 비타민, 미네랄 등 피부에 유효한 영양성분이 다양하게 생성된다.

‘콤부차 에너지 크림 by 차:랩(CHA:LAB)’은 콤부차 추출물에 풍부하게 함유된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아미노산, 비타민 등 항산화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칙칙한 피부를 정화해 건강한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며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바르고 마시는 콤부차 뷰티 루틴을 새롭게 제시하는 ‘콤부차 에너지 크림 by 차:랩(CHA:LAB)’은 콤부차 제조 스타트업 ‘부루구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제품의 원료가 되는 콤부차 원액은 부루구루가 제주 유기농 녹차잎을 우려낸 찻물에 유기농 사탕수수원당을 첨가해 제조한다.

차바이오F&C는 신제품 ‘콤부차 에너지 크림 by 차:랩(CHA:LAB)’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의 리워드형 펀딩을 통해 선 출시한다. 이번 펀딩은 2월 25일(오늘)부터 20일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에게는 차바이오F&C의 ‘콤부차 에너지 크림 by 차:랩(CHA:LAB)’과 부루구루의 콤부차가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으로 최대 30%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