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간단한 점 빼기 시술을 받으려고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술 받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겨울에는 중ㆍ고등학생 뿐 아니라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등도 점 제거 시술을 받으려는 이들이 증가한다.

점이나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은 강한 자외선에 따른 멜라닌 색소가 증가와 유전적인 영향 등 다양한 요인으로 발생하며, 각각의 치료법이 존재하기 때문에 의료진과 상의해 적절한 레이저 치료와 시술을 받는 것이 권장된다.

점빼기 시술은 시술 후 다시 재발할 가능성도 고려해야 하며 깨끗한 피부 유지를 위해 시술 후 상처 관리도 중요하다. 특히 레이저 시술은 가볍고 빠르게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높지만 시술에 따른 상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세심한 상처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에는 붙이는 습윤밴드 제품이 피부과 시술 후 상처 관리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점을 빼거나 피부 레이저 시술로 인해 발생한 상처에 습윤 드레싱 제품으로 상처부위 분비물을 흡수하고 상처를 보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가장자리가 얇고 패치 크기가 크지 않아 얼굴에 붙여도 티가 나지 않는 습윤밴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메디폼 H 뷰티’는 작고 얇은 원형의 패치 형태로 얼굴처럼 잘 보이는 노출 부위 상처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하여 상처 관리를 도우면서 얼굴과 같은 노출 부위의 상처에 좀 더 알맞도록 디자인과 기능을 더했다. 또 비스듬히 자르는 기법인 베벨링 공법으로 가장자리를 얇게 해 피부에 잘 달라붙도록 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