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더스테이션 제공]
[사진=오더스테이션 제공]

신개념 약국 유통 시스템인 ‘오더 스테이션(orderstation.co.kr)’이 2월 신제품으로 별미레 즉석 무침 반찬 4종, 그대로 말린 치즈스틱 4종, 건조과일칩 5종과 천연 조미료 14종 등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오더 스테이션 신제품들의 특징은 신선한 원물을 그대로 말리거나 포장해 특유의 맛과 향을 보존했으며 ‘그대로 말린 치즈&건조과일칩’과 ‘천연 조미료’의 경우, 상온진공건조 방식을 사용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먼저 별미레 즉석 무침 반찬은 원재료를 구입하고 손질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없이 구매 후 바로 먹을 수 있어, 1인 가구 시대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캠핑, 낚시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조리하여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대로 말린 치즈는 신선한 생모짜렐라 치즈를 원물 그대로 말려 스낵처럼 먹기 편하게 만든 제품이다. 영양소 파괴가 없을 뿐 아니라 하루 필수 영양소가 한 봉에 그대로 담겨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또 그대로 말린 천연 조미료는 대파, 마늘, 청양고추, 생강, 표고버섯 등 조리용 채소뿐만 아니라 레몬, 자몽, 라임, 청귤 등 과일도 그대로 말려 분말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국, 찌개에 쓰는 천연 조미료와 더불어 샐러드, 요거트, 베이커리 등에 사용하는 과일 첨가물로도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2월 오더 스테이션에서 발매한 신제품은 오더 스테이션 웹/앱(www.orderstation.co.kr) 을 통해 구매 할 수 있으며 가입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