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물세트 제품 시진[사진=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물세트 제품 사진[사진=휴온스내츄럴]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은 설을 맞아 피부 건강과 활력을 선사하는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는 설 명절 한정 상품으로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와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를 각 15포씩 담아 2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게 했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는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슈퍼베리, 양배추 건강즙과 달리 피부 보습‧탄력‧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 받은 특허 성분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더해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는 각종 비타민과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마퀴베리를 비롯해 아사이베리, 아로니아, 그레이프,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블랙베리까지 총 8종의 슈퍼베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달콤하면서도 진한 베리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즙에는 100% 국내산 양배추에 사과를 배합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다. 액상과당이나 설탕과 같이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국내산 사과즙을 담아 건강한 자연의 단맛을 담았으며 목넘김이 부드러워 기존의 양배추즙 특유의 맛 때문에 꺼려했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휴온스내츄럴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를 공식 온라인몰 챙김몰에서 내달 8일까지 회원 등급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휴온스내츄럴 전현수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전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와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설 한정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로 피부 건강과 활력을 모두 챙기는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