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대표 줄리엔 샘슨)는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인 ‘헬스닷gsk'(https://health.gsk.kr)을 ‘GSKpro’(https://gskpro.com/ko-kr/)라는 새 이름으로 11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GSKpro는 기존에 제공된 방대한 데이터 및 서비스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일부 기능을 새롭게 재단장했다. 이로써 GSK는 제약 비즈니스 혁신의 일환인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 의학전문가들에게 보다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의 자료를 체계화하고 메뉴를 재정비해 이용자들의 접근 및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대표적으로 가용할 수 있는 오픈소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건의료전문가의 정보를 확인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업데이트 정보’ 메뉴 개설을 통해 최근에 업데이트 된 정보 및 소식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 GSKpro는 약 550여 페이지에 걸쳐 GSK 관련 제품 및 질병에 대한 작용기전, 전문가의 의견(Expert views), 관련 연구 등 다양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복약지도 안내서 및 질환 FAQ 등 환자교육자료도 다운받을 수 있으며 그 중 보건의료전문가를 위한 예방접종 안내문 및 보호자를 위한 예방접종 FAQ는 가장 많은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한편 GSKpro는 이번 리뉴얼에 힘입어 의학정보 제공은 물론, 국내 의학전문가가 필요한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