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국약사를 대상으로 의약품 및 건강상품을 인터넷전자상거래를 통해 제공하는 전문포탈사이트 (주)인터팜(http://www.ipharm.co.kr)이 새롭게 출범했다.


(주)인터팜은 인터넷초고속통신망(SDSL)의 ISP사업자인 (주)모음정보와 세계최고의 화상통신 솔루션업체 미국 Picturetel의 유통사업자인 (주)TMG와 함께 구성된 IT산업체, 테크노마케팅그룹」으로부터 출발, 의약품 및 건강상품을 저가로 공급할뿐만 아니라 개국약국의 one stop bisiness지원을 위한 다양한 무료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특히 전자상거래를 위해 일반 및 전문의약품은 물론 의료용품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이 구비됐으며 이들은 공동구매, 경매, 입찰방식을 통해 초저가로 공급할 계획이다.


또한 약업계 주요정보 및 유관자료를 항목별로 분류, 데이터베이스화해 실시간 제공함은 물론 ▲ 약물학, 복약지도 영양학 등 동영상 교육 ▲ 회원약국간의 정보교류 ▲ 약국의 Cyber 환경조성을 위한 H/W 및 ISP사업 등을 지원한다.


인터팜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인터팜 사이트의 모든 정보뿐만 아니라 Web-mail 서비스 분야별 전문상품교육 등을 무료로 제공, 마일리지 Point 누적점수에 따라 다양한 특전의 혜택을 받게된다.


(주)인터팜은 1차 기간(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동안 2천개 회원약국을 목표로 우선 회원약국의 주주화 및 안터넷 공모를 통한 유상증자를 달성, 향후 코스닥 진입 및 외국 거대기업과의 우호적 M&A를 실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