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리뉴미피부과 네트워크 세미나 진행 모습
사진. 리뉴미피부과 네트워크 세미나 진행 모습

[팜뉴스=이석훈 기자] 리뉴미피부과 네트워크가 전 지점 원장과 관계자들이 모두 참여한 가운데 2023 통합 춘계 세미나를 성료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피부 재생과 항노화 : 질병에서 안티에이징까지’라는 주제로 발표가 진행됐으며, 피코웨이 레이저를 이용한 난치성 색소, 브이빔프리마 혈관종,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 레이저를 이용한 제모 임상 공유와 함께 써마지, 울쎄라, 볼뉴머, 인모드 모피우스 8 레이저 등을 활용한 주름 및 노화방지, 다양한 흉터 치료에 관한 시술법에 대해 알아보는 식으로 진행 됐다.

전 지점의 피부과 전문의가 참여한 세미나에서는 리뉴미 피부과 네트워크만의 오리지널 레이저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여, 전문 의료진간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시간도 가졌다.

오전 발표에는 송병한 피부과전문의 원장이 진행한 ‘콜라겐 자극제 및 피부 촉진제를 사용한 안티에이징 접근법’을 포함해 여러 부분의 발표가 이어졌으며, 발표 이후에는 리뉴미피부과 홍제점에서 준비한 라이브 시연이 진행되기도 했다.

리뉴미피부과 네트워크 관계자는 “전 지점 의료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기술을 공유하며 더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