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애경산업 ‘에이솔루션’(a solution)에서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천연 성분으로 건강하게 케어 해주는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DAILY RELIEF REPAIR CREAM)을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민감해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피부 본연의 힘인 ‘자생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진정 보습 크림이다.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북유럽산 자작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순도 98%의 ‘베툴린’(Betulin)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자극 받은 피부 진정 및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해바라기씨오일, 아보카도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등 100% 천연 성분을 함유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의 가장 높은 안전성 등급인 ‘엑설런트 5-스타’(Excellent 5-STAR)를 획득했다.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피부 보습, 진정 및 자생력 3중 케어에 대한 △피부 자생력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자극 진정 개선 등 11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은 삼림인증제도인 ‘FSC인증’(Forest Stewardship Council)마크를 획득한 단상자 사용 및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Soy-ink)를 사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